E쿠폰 문의

BHC E쿠폰을 선물하세요.

홈 > E쿠폰안내 > E쿠폰 문의

  • ■ 교환권

    [이용안내]
    1. 사용 방법 : bhc 홈페이지&모바일 앱 내, [e쿠폰 주문] 메뉴 이용
    2. 사용 가능시간 : 12:00~23:00 / (매장별로 오픈,마감시간,휴무일 차이있음.)
    3. 사용 가능매장 : 일부 특수매장 제외한 전매장 사용 가능 https://online.bhc.co.kr/order/availableStore.do
    구매 전, 상기 URL을 통해 사용 가능 매장 확인 부탁드립니다
    4. e쿠폰 상담센터 : 1670-8451

    * 유의사항
    - e쿠폰 주문은 온라인으로만 가능합니다. (전화 주문 및 매장 사용 불가)
    - 매장 상황 및 거리에 따라 배달 불가 및 배달료가 발생할 수 있으며 지역에 따라 배달료가 상이 할 수 있습니다.
    - 제주지역 및 일부 매장은 판매 가격이 상이하여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  - 쿠폰에 명시되어 있는 상품으로만 교환 가능합니다. (타제품 교환불가)
    - 음료는 매장 상황에 따라 브랜드 및 종류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    - 가맹점의 사정(피크타임/재고부족/배달불가상황 등.)에 따라 주문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    [온라인 주문방법]

    BHC홈페이지 접속→E쿠폰주문 클릭→지역 및 읍/면동 선택→E쿠폰 번호 등록→완료


    [모바일 앱 주문방법]

   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앱스토어->'BHC E 쿠폰' 검색 및 다운로드->
    지역 및 읍/면동 선택->E쿠폰 번호 등록->완료


    [원산지]

    치킨 : 국내산

  • ■ 금액권

    [이용안내]
    1. 사용 방법 : 사용 가능 매장으로 유선 접수  (*온라인 사용 불가)
    2. 사용 가능시간 : 12:00~23:00 / (매장별로 오픈,마감시간,휴무일 차이있음.)
    3. 사용 가능매장 : https://online.bhc.co.kr/order/availableStore.do
    구매 전, 상기 URL을 통해 사용 가능 매장 확인 부탁드립니다.
    4. e쿠폰 상담센터 : 1670-8451

    * 유의사항
    - 매장 상황 및 거리에 따라 배달 불가 및 배달료가 발생할 수 있으며 지역에 따라 배달료가 상이 할 수 있습니다.
    - 제주지역 및 일부 매장은 판매 가격이 상이하여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  - 음료는 매장 상황에 따라 브랜드 및 종류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    - 가맹점의 사정(피크타임/재고부족/배달불가상황 등.)에 따라 주문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
    - 매장 상황에 따라 홀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    - 잔액은 60%(단, 1만원 이하는 80%) 사용시에 반환 가능합니다.
    - 잔액은 사용 유효기간 만료 후에는 잔액의 90% 환불이 가능합니다.
    - 잔액확인 및 잔액환불은 스마트콘 고객센터(02-561-0671)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    - 사용 후 잔액은 현금 환불이 불가하며, 유효기간내에 다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[원산지]

    치킨 : 국내산